본문 바로가기
장소 및 식당 리뷰

서초동 강남역 반려동물 용품 애묘 애견 용품점 멍냥클럽

by □■■□■ 2023.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아주 특별한 가게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게요.

 

무인 반려동물 용품 전문점

"멍냥클럽 서초 1호점"

강남역 5번출구 인근의 래미안 리더스원,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 아파트 근처에 위치한 멍냥클럽은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을 키우는 집사님들에게 꼭 필요한 프리미엄 사료, 고급 간식, 각종 트릿류, 그리고 귀여운 펫 의류 등을 판매하고 있는 무인 점포입니다. 최근 서초구 서초2동으로 이사를 하면서 애견 펫 용품점을 찾아 다니던 도중 우연히 발견했어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 158 1층 142호

아주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장 로고와 익스테리어가 특징인 애견 애묘 용품 전문점 멍냥클럽은 매장 내부도 매우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어서 오랫동안 머무르면서 애견 용품 쇼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마침 매장 관리중이신 사장님과 우연히 마주쳐서 잠깐 담소를 나누었는데요, 판매 중이신 품목이 무려 400가지가 넘는다고 합니다.

 

결제는 셀프, 무인으로 직접 할 수 있게끔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귀여운 멍냥클럽 로고 스티커도 한켠에 비치해 두셨는데요,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츄르, 캔 사료 제품들 위에 마침 귀여운 고양이 포스터가 붙어 있어서 냥집사인 제가 고양이 간식 및 트릿류들을 찾기가 매우 수월했습니다.

 

요새 여러 집사, 견주님들께 유명한 페스룸, 로얄 캐닌, 네츄럴코어, 지위픽, ANF, 마도로스펫 등 어려 유명 브랜드들이 깔끔하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장난감이나 의류도 꽤 많이 보였는데요, 사료나 간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펫 전용 상품들이 함께 있어서 펫 용품 전문점 다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초동, 강남역 인근 무인 반려동물 용품점인 멍냥클럽 방문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본 포스팅은 원고료나 보수를 받지 않고 작성된 "동네 주민이자 냥집사의 솔직 담백한 방문기"임을 밝힙니다. 강남역 인근이나 서초동에 거주 중이신 견주, 집사님이시면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