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판타지

미드 완다비전 (WandaVision) - 비전, 완다 막시모프 스칼렛 위치 미드

by □■■□■ 2021. 4. 17.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미드 완다비전 (WandaVision) - 비전, 완다 막시모프 스칼렛 위치 미드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드라마는 "완다비전 (WandaVision)"입니다.

 

미드 완다비전은 디즈니 플러스(Disney+)에서 방영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 4의 첫 번째 작품입니다. 2021년 1월부터 3월까지 총 9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 미드 완다비전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시점에서 스칼렛 위치인 완다 막시모프와 비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독특한 초반부 설정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매우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기존의 마블 영화나 미드들에 익숙한 팬들이라면 미드 완다비전의 초반부 에피소드들에 조금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흑백 화면의 5-60년대 미국 클래식 시트콤 컨셉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데요, 상당히 의문스러운 설정으로 많은 호기심을 유발하지만 머지 않아 그 이유가 밝혀집니다. 초반부가 조금 지루하더라도 계속 감상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전 작품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비전은 타노스에 의해 사망하였었는데요, 미드 완다비전에서는 완다와 결혼하여 교외의 작은 마을에서 함께 생활하는 것으로 비춰집니다. 도대체 비전은 어떻게 부활할 수 있었던 것일까요?

 

완다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비전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존재와 삶에 대해 의문을 갖게 되고 그가 살던 마을을 벗어나려 합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마을의 경계를 벗어나는 순간 그의 몸이 부서져 내리기 시작하는데요, 비전의 부활과 그가 마을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이유 모두 스칼렛 위치인 완다 막시모프의 능력과 깊게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자세한 이유를 감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드 완다비전에서는 기존 MCU 영화 작품들에서 등장했었던 조연급 인물들도 다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토르에서 나온 조수 달시와 캡틴 마블에서 캐롤의 친구 마리아 램보의 딸로 등장하는 모니카가 이전 작품들에서 보다 더 중요한 배역으로 등장합니다. 전 작품들과 섬세하게 연결되는 설정들이 스토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미드 완다비전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마블 팬이라면 꼭 감상하셔야 할 매우 훌륭한 작품입니다. 감상을 적극 추천드리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