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판타지

미드 워리어 넌 (Warrior Nun) - 넷플릭스 하이틴 종교 판타지 미드

by □■■□■ 2021. 3. 21.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미드 워리어 넌 (Warrior Nun) - 넷플릭스 하이틴 종교 판타지 미드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미드는 "워리어 넌(Warrior Nun)"입니다.

 

미드 워리어 넌은 교통사고로 인해 부모님을 잃고 전신 마비가 된 주인공 에이바가 어느 날 갑자기 고대의 신성한 유물을 통해 초인적인 힘을 얻게 된다는 설정의 하이틴 종교 판타지 미드입니다. 2020년 7월에 넷플릭스에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워리어 넌 시즌1이 공개되었는데요, 전사 수녀회라는 신선한 컨셉과 하이틴 감성이 잘 어우러져 있는 이색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기존에 공개된 종교 판타지 컨셉의 작품들과 비교해 보아도 크게 뒤쳐지지 않는 매우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기존에 소개한 비슷한 느낌의 작품들은 아래 글들을 참조해 주세요!

미드 프리처 (Preacher) - DC 코믹스 만화 원작 미드

 

미드 프리처 (Preacher) - DC 코믹스 만화 원작 미드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프리처 (Preacher) - DC 코믹스 만화 원작 미드 안녕하세요

wisemd.tistory.com

미드 아메리칸 갓 (American Gods) - 신들의 전쟁

 

미드 아메리칸 갓 (American Gods) - 신들의 전쟁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아메리칸 갓 (American Gods) - 신들의 전쟁 안녕하세요 여

wisemd.tistory.com

교통 사고로 전신마비가 된 주인공 에이바는 가톨릭 보육원에서 힘겨운 삶을 이어가던 중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고 고대의 신성한 유물인 헤일로와 함께 부활합니다. 죽음에서 돌아온 에이바는 몸 전체가 치유되어 사지 마비에서 벗어나게 되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초인적인 능력들을 발현하면서 전형적인 히로인의 면모를 갖추게 됩니다. 헤일로의 도움으로 몸의 족쇄에서 풀려난 에이바는 유물과 함께 보육원에서 도망쳐 나오고 유물을 노리는 악의 세력으로 인해 피할 수 없는 모험과 고난에 봉착하게 됩니다. 포루투갈계 브라질 배우 알바 바프티스타가 연기하였습니다.

헤일로를 수호하던 가톨릭 교회의 비밀 결사단인 워리어 넌(전사 수녀회)은 사라진 유물과 죽음에서 돌아온 보육원의 소녀를 찾아 나서는데요, 본래 신성한 유물을 물려 받기로 한 후계자 대신 엉뚱한 소녀에게 들어간 헤일로는 등장인물들 모두에게 예기치 못한 상황을 만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를 만들어 줍니다.

 

이후 에이바는 워리어 넌들과 함께 지내며 헤일로의 운반자로서 갖춰야할 소양들을 전수받기 위한 훈련에 돌입합니다. 과연 주인공 에이바는 그녀의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눈앞에 놓인 엄청난 모험에서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감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의 종교 판타지 미드 워리어 넌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감상을 적극 추천 드리는 매우 흥미로운 소재의 작품입니다. 리뉴얼이 확정된 워리어 넌 시즌2가 매우 기대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