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판타지

미드 카니발 로우 (Carnival Row) – 올랜도 블룸, 카라 델레바인 출연

by □■■□■ 2020. 10. 24.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스토리 전개에 대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대략적인 흐름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카니발 로우 (Carnival Row) – 올랜도 블룸, 카라 델레바인 출연


안녕하세요 여러분!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드라마는 “카니발 로우(Carnival Row)” 입니다.



미드 카니발 로우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고향을 떠난 요정족 페이(Fae), 염소 인간 퍽(Puck), 그리고 인간들이 함께 살면서 생기는 정치, 사회적 갈등과 로맨스를 다룬 판타지 미드입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2019년 8월에 처음 공개되었으며 매우 호화로운 주연 캐스팅으로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올랜도 블룸과 카라 델러비인이 각각 주인공인 파일로와 비녜트를 연기하였습니다. 카니발 로우 시즌2의 제작은 2019년에 이미 확정되었고 2019년 11월부터 촬영이 시작되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2020년 3월에 제작이 일시중단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카니발 로우의 팬들이 제작팀의 SNS 페이지 등 비공식적인 루트로 확인해 본 결과 카니발 로우 시즌2의 촬영이 재개된 것 같다고 하며 방영일은 다소 늦춰진 2021년 중으로 예상됩니다.



아마존 프라임의 미드 카니발 로우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바로 매력적인 영상미입니다. 막대한 제작비에 걸맞는 CG와 뛰어난 영상 디테일이 감상의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특히 비행 능력이 있는 페이족 등장인물들의 비행 씬이 아름다움을 넘어서서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연출들을 미드 카니발 로우에서는 자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카니발 로우의 주인공들인 파일로비녜트입니다. 파일로는 작중에서 전직 군인이었던 경찰관으로 등장하는데요, 비녜트는 그가 군에서 복무하고 있었을 당시에 만났던 페이족으로 그의 부대가 주둔하고 있던 마을의 원주민입니다. 우연한 만남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과정을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미드 카니발 로우 시즌1에서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입니다. 종족을 넘어선 젊은 주인공들의 사랑이 카니발 로우의 또다른 묘미입니다. 해당 에피소드에서는 남자 주인공 파일로가 주변 인간들에게 비밀로 하고 있었던 자신의 정체가 밝혀지기도 하니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판타지 미드 카니발 로우의 또다른 감상 포인트는 종족간 차이를 포용하지 못하고 갈등을 부추기는 사회적 분위기와 이에 굴하지 않고 깊은 사랑에 빠지는 등장인물들의 열정적인 모습입니다. 이는 마치 현실 세계에서 인종, 종교, 문화, 정치적인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많은 전쟁과 갈등들 속에서 우리 인류가 되찾아야만 하는 사랑과 포용심을 보여주는듯 하는데요, 과연 미드 카니발 로우의 등장인물들은 그들의 사랑을 거부하는 적대적인 사회 분위기를 극복하고 행복을 이룰 수 있을까요? 독자분들께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판타지 미드 카니발 로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드라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최상급 캐스팅과 뛰어난 영상미, 그리고 바람직한 사회적 메시지까지 갖춘 훌륭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상을 적극 추천 드리며 오늘의 미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