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판타지

미드 트루 블러드 (True Blood) - HBO의 뱀파이어 드라마

by □■■□■ 2020. 11. 5.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트루 블러드 (True Blood) - HBO의 뱀파이어 드라마

 

여러분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미드는 "트루 블러드(True Blood)"입니다.

미드 트루 블러드는 존재를 비밀로 하여 숨어 살던 뱀파이어들이 인공 혈액인 "트루 블러드"가 개발되어 양지로 나오게 되는 작중 가상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미국의 유료 케이블 채널 HBO에서 제작 및 방영하였으며 2008년에 시즌1을 시작으로 2014년 트루블러드 시즌7까지 총 7개의 시즌이 방영된 인기작입니다. 다른 뱀파이어 판타지물인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나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와는 매우 다른 분위기의 작품으로 하이틴스러운 로맨스 판타지가 아닌 어두침침한 분위기와 높은 수위를 자랑하는 어른용 판타지 미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드 트루블러드의 등장인물들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트루 블러드의 주인공인 수키 스택하우스입니다. 한국 팬들에게 "숙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수키 스택하우스는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로 묘사되는데요, 이후 여러 에피소드를 거듭하면서 수키의 정체가 인간이 아닌 다른 무언가임이 드러나게 됩니다. 수키는 루지애나주의 작은 시골 마을인 본텀에서 웨이트리스 일을 하던 도중 우연히 뱀파이어인 빌 컴튼을 만나게 됩니다. 위기에 처한 빌을 구해주면서 그와 빠르게 친해지고 로맨스가 시작되는데요, 이렇게 평범하지 않은 초능력자 수키의 평범하지 않은 연애가 시작됩니다. 수키를 연기한 배우는 영화 엑스맨 시리즈에서 로그 역을 맡았던 애나 패퀸입니다.

뱀파이어 빌 컴튼입니다. 미국 남북전쟁 시대의 인물인 빌은 전쟁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던 도중 우연히 어떤 뱀파이어를 만나면서 원치 않게 뱀파이어가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을 뱀파이어 사냥꾼들로부터 구해준 수키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로 작중 스토리 전개의 핵심 인물 중 한 명입니다. 트루 블러드에서 등장하는 많은 뱀파이어들 중 가장 인간적인 면모를 갖춘 캐릭터로 인간들과 잘 지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을 자주 보실 수 있습니다. 빌 컴튼을 연기한 배우 스테판 모이어는 수키를 연기한 배우인 애나 패퀸과 실제로 2010년에 결혼에 성공하면서 많은 팬들의 축복을 받았다고 하네요.

 

트루 블러드의 또 다른 주연급 뱀파이어인 에릭 노스먼입니다. 에릭은 1000살이 넘은 뱀파이어로 과거 바이킹이었다고 합니다. 트루 블러드 시즌1에서는 본텀의 뱀파이어 보안관으로 등장하는데요, 이 보안관 직책은 인간 사회에서 보안관이 아닌 뱀파이어 사회에서의 직위입니다. 이후 수키를 사랑하게 되면서 빌과 함께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캐릭터입니다.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의 타잔 역으로 유명한 스웨덴의 배우 알렉산데르 스카르스고르드가 연기하였습니다.

 

수키의 절친인 타라 손튼입니다. 어려서부터 수키와 함께 자란 타라는 거친 성격과 직설적인 말투를 가지고 있으며 작중에서 수키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하는 인물입니다. 수키와 수키를 둘러싼 뱀파이어들의 여러 사건 사고에 휘말리는 불쌍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수키의 오빠인 제이슨을 어려서부터 짝사랑하였지만 관계가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듯 하여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냅니다. 배우는 루티나 웨슬리입니다.

 

주연급 뱀파이어 중 가장 어린 제시카 햄비입니다. 제시카는 빌 컴튼이 동족 뱀파이어를 죽인 죄에 대한 처벌로 "다른 뱀파이어를 하나 만들라"는 지시를 받고 창조된 신생 뱀파이어인데요, 어린 나이의 인간에서 뱀파이어가 된 케이스인지라 초반에는 충동적이고 즉흥적인 면모를 강하게 보여줍니다. 이후 성숙한 뱀파이어로 적응하고 난 뒤에는 창조자(뱀파이어 부모 격)인 빌 컴튼을 잘 따르며 메인 스토리의 일부를 차지하는 중요한 캐릭터가 됩니다. 배우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드라마 시리즈에서 캐런 페이지 역을 연기한 데보라 앤 월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HBO의 뱀파이어 미드 트루 블러드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기존의 뱀파이어 판타지물들이 조금 따분하다고 느끼신 분들께 강력히 추천해 드릴 만한 작품입니다. 다만 자극적인 영상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시청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