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판타지

미드 프리처 (Preacher) - DC 코믹스 만화 원작 미드

by □■■□■ 2020. 11. 3.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프리처 (Preacher) - DC 코믹스 만화 원작 미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드라마는 "프리처(Preacher)"입니다.

 

미드 프리처는 어두운 과거를 가진 성직자 제시 커스터가 초인적인 힘을 얻으면서 겪게 되는 모험들을 담은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워킹 데드로 유명한 미국의 방송사 AMC에서 제작 및 방영하였으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젊은 하워드 스타크 역을 맡은 배우 도미닉 쿠퍼가 주인공 제시 커스터를 연기하면서 첫 시즌부터 큰 기대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드 프리처는 DC 코믹스에서 출간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2016년에 시즌1을 시작으로 2019년 프리처 시즌4까지 총 4개의 시즌에 걸쳐 방영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프리처 시즌5는 리뉴얼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DC 코믹스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미드 프리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프리처의 주인공인 제시 커스터입니다. 과거에 불량배였던 제시 커스터는 텍사스주의 앤빌이라는 마을에서 목회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설교 능력은 영 형편없고 그의 교회에 오는 사람들도 매우 적어서 어려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제네시스(Genesis)"라고 불리우는 초월적인 존재가 제시의 몸 안으로 들어오면서 어마어마한 능력을 얻게 됩니다. 그가 명령하는 것은 무조건적으로 따르게 할 수 있는 능력인데요, 하루 아침에 엄청난 능력을 얻게 된 제시는 이 능력을 활용하여 신도들을 많이 모을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큰 힘에는 대가가 따르는 법, 이로 인해 제시에게 여러 위험천만한 위기들이 찾아오고 다이나믹한 모험이 시작됩니다. 미드 프리처의 에피소드를 쭉 감상하시다 보면 제시가 빙의 된 초월적인 존재 제네시스의 정체가 드러나는데요, 독자 여러분들께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시 커스터의 애인이자 과거 약혼자였던 튤립 오헤어입니다. 어려서부터 제시와 함께 자라온 튤립은 제시의 어두웠던 시절까지 함께 하였는데요, 상당한 싸움 실력을 갖고 있으며 총기를 매우 잘 다루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작중에서 튤립은 한동안 제시와 떨어져 지내다가 목회자로 갱생한 제시를 다시 찾아오면서 그의 모험에 동참하게 됩니다.

 

제시와 튤립의 친구인 캐시디입니다. 캐시디는 나이가 아주 많은 아일랜드 출신 뱀파이어로, 뱀파이어 사냥꾼들에게 쫓기던 와중에 우연히 제시를 만나게 됩니다. 제시의 교회 일을 도우며 그와 함께 지내던 캐시디는 제네시스로 인해 위기에 처한 제시를 도우며 그의 모험에 합류하게 되는데요, 이후 제시의 애인 튤립이 그룹에 합류하면서 그녀에게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제시와 튤립, 그리고 캐시디의 삼각관계에서 형성되는 갈등도 미드 프리처의 재미난 감상 포인트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DC 코믹스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판타지 드라마 프리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작품이었기에 프리처 시즌5가 캔슬 되면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