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스릴러, 액션, 호러

미드 제시카 존스 (Jessica Jones) - 마블 디펜더스 두 번째 미드

by □■■□■ 2020. 11. 28.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제시카 존스 (Jessica Jones) - 마블 디펜더스 두 번째 미드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미드는 "제시카 존스 (Jessica Jones)"입니다.

 

미드 제시카 존스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사설탐정(Private Investigator) 제시카 존스의 이야기를 담은 마블 히어로 미드입니다. 제시카 존스는 앞서 소개 드린 데어데블과 마찬가지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자경단 "디펜더스"의 멤버인데요, 2015년에 넷플릭스에서 시즌1이 공개되었고 2018년에 시즌2, 그리고 2019년에 시즌3까지 총 3개의 시즌과 39개의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 또다른 마블 디펜더스 히어로 미드 데어데블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미드 데어데블 (Daredevil) - 마블 디펜더스 첫 번째 미드

 

미드 데어데블 (Daredevil) - 마블 디펜더스 첫 번째 미드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데어데블 (Daredevil) - 마블 디펜더스 첫 번째 미드 안녕

wisemd.tistory.com

주인공인 제시카 존스입니다. 뉴욕에서 사설탐정 사무소를 운영하며 살고 있는 그녀는 앞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괴력의 소유자인데요, 태어났을 때부터 능력을 가지고 있었던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과거 교통사고를 당해 부모님과 동생을 잃고 본인도 크게 다쳐 혼수상태에 빠져있었으나 회복 후 새로운 능력(초인적인 힘)을 가진 채로 깨어나게 됩니다. 미국 출신 배우 크리스틴 리터가 연기하였습니다.

이후 제시카는 도로시 워커라는 등장인물에게 입양되고 그녀의 딸인 트리시 워커를 만나게 되는데요, 트리시는 미드 제시카 존스에서 핵심 조력자이자 주인공의 절친한 친구로 묘사됩니다. 어렸을 적에 아역 배우로 데뷔했던 그녀는 인기 스타이자 유명한 라디오 토크쇼 진행자로 활동 중입니다. 제시카 존스에게는 마치 가족과도 같은 트리시는 작중에서 여러 모험과 난관들을 함께 하게 됩니다.

 

미드 제시카 존스 역시 여느 히어로 기반의 창작물처럼 극악무도한 악당이 등장합니다. 위 사진의 인물은 킬그레이브인데요, 상대방의 행동을 자신의 의지대로 조종할 수 있는 일종의 마인드 컨트롤러입니다. 시즌1 첫 에피소드 이전의 시간대에서 주인공 제시카 존스를 납치한 뒤 여러 몹쓸 짓을 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과거 죽은 줄로만 알았던 킬그레이브가 제시카 존스가 맡은 사건에 관련인으로 등장하면서 미드 제시카 존스의 주요 대립 구도가 시작됩니다.

 

 

 

 

드라마를 감상하시다 보면 과거 킬그레이브로부터 겪은 일로 인해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주인공의 모습을 종종 보실 수 있습니다. 트라우마 때문인지 항상 술을 끼고 살며 고독하고 힘겨워 보이는 모습이 종종 연출되어 안타까움을 자아냅니다. 과연 제시카는 다시 마주하게 될 킬그레이브를 물리치고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의 또다른 마블 미드 제시카 존스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안타깝게도 제시카 존스 시즌4 제작은 캔슬된 상태이며 이후 다른 방송사에서 넘겨 받을지에 대한 여부도 확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MCU의 열렬한 팬으로서 마블 미드들의 차기 시즌 제작이 재개되기를 바라는 중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