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스릴러, 액션, 호러

미드 씨 (See) - 제이슨 모모아 출연 아포칼립스 미드

by □■■□■ 2021. 1. 8.
728x90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씨 (See) - 제이슨 모모아 출연 아포칼립스 미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미드는 "씨(See)"입니다.

 

미드 씨는 먼 미래에 치명적인 전염병이 창궐하여 인구의 대부분이 사망하고, 살아남은 사람들과 그들의 후손들은 모두 시력을 잃게 되었다는 설정의 액션 어드벤쳐 아포칼립스 미드입니다. 2019년 말에 Apple TV+에서 시즌1이 공개되었으며 씨 시즌2의 리뉴얼은 확정되었지만 이 포스팅을 작성중인 시점을 기준으로 방영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HBO 미드 왕좌의 게임과 DC 히어로 영화 아쿠아맨에 출연한 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캐스팅에 포함되어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입니다.

 

미드 씨의 이야기는 바바 보스(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이끄는 부족 알케니에서 시작됩니다. 바바 보스는 임신한 채로 알케니에 피난 온 의문의 여인 마그라를 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아내로 맞이하는데요, 놀랍게도 마그라의 쌍둥이 아기들은 시력을 가진 채로 태어나게 됩니다.

장님들의 세상에서 시력을 가진 채로 태어난 아이들인 코푼하니와입니다. 이 아이들은 세상의 빛을 보자 마자 엄청난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요, 작 중 세상에서 앞을 볼 수 있는 능력은 사악한 존재들만 가능한 것으로 취급되기 때문입니다. 과연 아이들은 그들의 능력을 죄악시 하는 사람들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미드 씨의 두드러진 특징은 고도로 발전된 문명의 멸망 이후 원시 부족으로 되돌아간 인간 공동체의 모습을 매우 잘 표현해 냈다는 점입니다. 배우들의 의상뿐만 아니라 문화/행동 양식의 연출에 많은 노력을 가한 흔적들이 자주 확인됩니다. 또한 영상 중간 중간에 나오는 멸망 전 문명의 잔재들이 보는 이를 더욱 실감나게 해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기 스타 제이슨 모모아가 출연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미드 씨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씨 시즌1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신선하다", "재미있는 편이다"라고 하는데요, 저 역시 꽤나 재미있게 감상하였기에 다음 시즌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