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판타지

미드 엄브렐러 아카데미 (Umbrella Academy) - 넷플릭스 히어로 미드

by □■■□■ 2021. 1. 1.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엄브렐러 아카데미 (Umbrella Academy) - 넷플릭스 히어로 미드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미드는 "엄브렐러 아카데미 (Umbrella Academy)"입니다.

 

미드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초능력을 가진 슈퍼 히어로 주인공들이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해 협업하는 내용의 판타지 히어로 미드입니다. 2019년에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1, 그리고 2020년에 시즌2가 공개되었으며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은 2021년 2월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국의 유명 락밴드 마이 케미컬 로맨스(My Chemical Romance)의 리드 보컬인 제러드 웨이가 그린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한 날 한 시에 세계 각지에서 동시에 태어난 초능력자 주인공들은 괴팍한 억만장자 기업가인 레지널 하그리브스에 의해 입양되고, 그가 만든 초능력 슈퍼 히어로 그룹인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일원이 되어 성장 과정에서 각종 훈련을 받게 됩니다. 슈퍼 히어로 훈련과 활동을 병행하던 주인공들은 성장 이후 모종의 이휴로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떠나게 되는데요, 시즌1 첫 화에 양아버지인 레지널 하그리브스의 죽음으로 인해 뿔뿔이 흩어졌던 형제 자매들이 한데 모이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미드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꽤 비슷합니다. 나사가 살짝 빠진 듯한 느낌의 캐릭터들로 구성된 모질이 슈퍼 히어로 그룹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때론 귀엽기까지 한데요, 코믹한 요소가 많기에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는 유쾌한 미드입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에서 가장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배우는 바냐(넘버 세븐)역을 맡은 인기 스타 엘런 페이지인데요, 최근 2020년 12월에 본인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트랜스젠더가 되었음을 발표하면서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중입니다. 남성이 되면서 이름을 "엘리엇 페이지"로 개명하였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의 판타지 히어로 미드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공개된 두 시즌이 전세계적으로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차기 시즌인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의 제작도 확정되었다고 하니 충분히 기대 하셔도 좋을 만한 작품입니다. 감상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