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판타지

미드 히어로즈 리본 (Heroes Reborn) - 히어로즈 후속편

by □■■□■ 2021. 1. 16.
반응형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지나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히어로즈 리본 (Heroes Reborn) - 히어로즈 후속편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미드생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미드는 "히어로즈 리본 (Heroes Reborn)"입니다.

 

미드 히어로즈 리본은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총 4개의 시즌에 걸쳐서 방영되었던 인기 미드 히어로즈(Heroes)의 후속작입니다. 초능력자들과 일반인들이 공존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주된 소재로 삼고 있으며 전작의 등장 인물들과 스토리 라인을 상당 부분 물려 받았는데요, 2015년 9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 미국의 방송사 NBC에서 총 13개의 에피소드에 걸쳐서 방영된 히어로즈 리본은 안타깝게도 시즌2로 리뉴얼 되지 못하고 종영되었습니다. 전 작인 미드 히어로즈에 대한 소개 글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미드 히어로즈 (Heroes) - 초능력 판타지 미드 추천

 

미드 히어로즈 (Heroes) - 초능력 판타지 미드 추천

슬기로운 미드생활 미드 소개에서는 과도한 스포일러를 하지 않습니다. 감상의 재미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드 히어로즈 (Heroes) - 초능력 판타지 미드 추천 안녕하세

wisemd.tistory.com

미드 히어로즈 리본은 이전 작품인 히어로즈 시즌4에서 초능력자들의 존재가 대중들에게 공개된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초능력자들은 이보(EVO)로 불리우며 일반인들 사이에서 평화롭게 공존하고 있었는데요, 텍사스주 오데사에서 열린 이보와 일반인들의 화합 행사 도중 테러 공격이 발생하여 많은 사람들이 죽게 되면서 이보들에 대한 전국적인 박해가 시작됩니다.

초능력자인 이보들을 잠재적인 위협으로 취급하며 관리하려는 연방 정부와 멸시의 대상으로 바라보는 대중들로 인해 이보들 사이에서도 저항 세력이 형성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그들을 극도로 싫어하는 비능력자들에 의해 수 차례 저지당하면서 힘겨운 투쟁을 하게 되는데요, 단순히 싫어하는 것을 넘어서서 그들의 능력들을 착취하고 이용하고자 하는 세력도 등장하면서 이보(EVO) 대 인간(비능력자)의 대립 구도가 형성됩니다. 초능력자들 사이에서의 갈등 관계가 주된 소재였던 이전 작품과 가장 대비되는 차이점입니다.

전 작인 미드 히어로즈의 등장인물들을 히어로즈 리본에서도 종종 보실 수 있습니다. 클레어의 양아버지인 노아 베넷(배우 잭 콜먼)은 히어로즈 리본에서도 주연급 캐릭터로 등장하며 히로 나카무라, 안젤라 페트렐리, 마이카 샌더스, 몰리 워커, 모힌더 수레쉬 등이 다시 등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초능력 판타지 미드 히어로즈의 후속작 히어로즈 리본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아쉽게도 차기 시즌의 제작이 취소되면서 이 포스팅을 작성중인 2021년 1월을 기준으로 세계관을 이어갈 작품이 없는 상태입니다. 하루 빨리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